설화수 탄력크림 가격 및 사용 후기를 공유해본다. 설화수 탄력크림은 설화수의 대표적인 보습영양크림이다. 진정, 보습, 건조 예방을 하는 3중 케어 크림이라고 한다.
보습과 진정에 좋다고 하는데 쫀쫀한 타입으로 가벼운 타입은 아니다. 그럼에도 모든 피부 타입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서 가격을 제외하고는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설화수 탄력크림 가격
설화수 탄력크림은 50ml, 75ml 두 사이즈가 있다. 아래 가격이 할인 없는 정가이다.
- 설화수 탄력크림 50ml 가격: 90,000원
- 설화수 탄력크림 75ml 가격: 120,000원
10-15% 정도 할인된 가격으로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물론 이보다 더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곳도 있는데 너무 저렴하면 가품을 의심해볼 필요가 있다. 이렇게 싸게 살 수 있다고? 이런 생각이 들면 가품을 의심해보자!
설화수 화장품은 방문판매를 이용해서 가격 할인 대신 샘플을 왕창 받고 구매하는 사람들도 있고, 나처럼 온라인몰에서 조금 저렴하게 구입하는 사람들도 있을 것 같다.
단 설화수도 짝퉁이 워낙 많다고 하니 구입할 때 공식 인증 판매처인지를 꼭 확인하는 것이 좋다. 설마 화장품도 가짜가 있을까 생각할 수 있는데, 실제로 세관에서 설화수 짝퉁이 발견되었다는 뉴스가 나올 정도로 실제 존재하는 것 같다.
설화수 탄력크림 사용 후기 (30대)
나는 설화수 윤조에센스와 함께 탄력크림을 사용하고 있다. 피부가 꽤나 민감한 타입이라서 화장품을 바꿀 때 얼굴이 뒤집어지거나, 붉게 변하고 열이 나는 일도 종종 있다. 20대 때에는 뭘 쓰던 아무 변화가 없었는데 30대 그리고 중반을 넘어서자 피부가 엄청 예민해졌다.
설화수를 쓰게 된 계기도 이때문이다. 사실 비싼 화장품은 쓰고싶지 않았는데 몇 차례 화장품을 새로 사고 피부가 난리나는 일을 겪고 나니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제품을 찾기 시작했다. 결국은 설화수였다. 기대만큼 전혀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았고, 냄새도 은은해서 부담없었다.
수분감만 많은 제품으로는 부족한 피부가 되면서 영양이 추가된 수분크림을 찾았는데 설화수 탄력크림이 딱 제격이었던 것 같다. 에센스와 탄력크림만 쓰고 있음에도 건조함이 꽤 사라졌고, 피부결도 나아졌다. 입가 건조함과 그에따른 팔자주름이 큰 고민이었는데 탄력크림을 듬뿍 바르는 것으로 막아보고 있다.
평소에 가볍고 산뜻한 수분크림을 좋아했는데 이제는 영양이 필요한 피부가 되어서인지 탄력크림도 그닥 무겁게 느껴지지 않는다. 20대라면 조금 무겁다 느낄 수 있을 것 같은데 30대 중후반이라면 오히려 너무 좋다고 느끼지 않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