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자음생크림 가격 및 사용후기를 공유해본다. 자음생크림은 설화수의 크림 중에서 가장 유명한 제품이라고 본다. 기본 탄력크림은 30대-40대도 쓰기 좋다면, 자음생크림은 50대 이후에게 큰 인기가 있는 것 같다. 아무래도 가격대가 만만치 않고 자음생크림 기능자체도 노화방어에 집중되어 있기 때문이다.
- 대표 노화징후 3중 방어: 피부 치밀도, 탄력, 주름
자음생크림은 클래식과 소프트 두가지 종류가 있다. 먼저 용량별 가격은 다음과 같다.
설화수 자음생크림 클래식 가격
- 설화수 자음생크림 클래식 30ml: 150,000원
- 설화수 자음생크림 클래식 60ml: 270,000원
설화수 자음생크림 클래식은 용량이 30ml, 60ml 두가지이다. 30ml는 15만원, 60ml는 27만원이다. 어차피 산다면 용량이 큰 걸 사는 것이 이득이겠다.
설화수 자음생크림 소프트 가격
- 설화수 자음생크림 소프트 30ml: 150,000원
- 설화수 자음생크림 소프트 60ml: 270,000원
설화수 자음생크림 소프트 역시 용량은 두가지이고, 가격도 클래식과 같다.
설화수 자음생크림 클래식 소프트 차이점 무엇일까?
가장 큰 차이는 성분의 차이라고 하는데요. 일반인이 느끼기에는 사용감이 다르더라고요. 자음생크림 클래식은 꾸덕한 느낌이라면, 소프트는 부드러운 느낌입니다. 밀도?가 다르다고 해야하나요.
극단적으로 예를들면 클래식은 그릭요거트, 소프트는 일반 요거트 제형이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소프트가 클래식보다 묽은제형이라고 보면되겠죠. 그래서 클래식은 유분기가 더 많아 묵직하다면 소프트는 산뜻한 물광 느낌입니다.
그리고 소프트와 클래식은 색상 차이도 있습니다. 소프트는 아이보리색에 가깝고 클래식은 노란색이 조금 더 들어간 색이에요.
보통 자음생크림이라고 하면 클래식을 떠올리는 것 같아요. 아무래도 설화수가 예전에는 중년 타켓이어서 유분기도 넉넉하고 쫀득하게 발리는 타입이었는데요. 최근에는 30-40대도 많이 사용하면서 유분기를 줄인 타입이 소프트인 것 같아요. 자음생크림 소프트는 2021년에 나온것으로 알고 있어요.
지성피부인 경우에 자음생크림 클래식 쓰면 너무 무겁다, 너무 유분기가 많다 느낄 수 있는데요. 그때 자음생크림 소프트를 써보면 훨씬 낫더라고요.
결론적으로 기존의 유분기 넉넉한 광을 원한다면 자음생크림 클래식을, 그보다 수분기 넉넉하고 산뜻한 제품을 원한다면 소프트를 선택하면 될 것 같아요.
저도 자음생크림을 쓰기는 하는데 매일 쓰지는 않고, 일주일에 한두번 쓰고 있어요. 그런데 자음생크림 쓰고 난 다음날 아침에 피부 만져보면 한 겹 코팅된 것 처럼 매끈하게 느껴지더라고요. 처음에 너무 놀랐는데 이게 바로 자음생크림의 효과구나 싶었답니다.
설화수 자음생세럼 가격
- 설화수 자음생세럼 30ml: 145,000원
- 설화수 자음생세럼 60ml: 220,000원
설화수 자음생 라인은 크림과 세럼이 있습니다. 가격 참고하세요.
설화수 화장품은 방판으로 많이 구입하는데요. 방문판매를 이용하기 어렵거나, 귀찮다면 인터넷 공식 사이트 등에서 할인가로 구입해도 사은품, 샘플을 챙겨주기때문에 괜찮더라고요. 또 네이버 라이브방송 할 때 구입하면 더 좋은 조건으로 구입할 수 있으니 체크해보세요.
비싼 화장품인만큼 정품을 제대로 구입하는 것이 좋다고 봐요. 괜히 조금 더 저렴하게 사려다가 가품 구입하는 것은 너무 싫잖아요. 너무 싸다 싶으면 공식 판매처인지를 꼭 확인해보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