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확한 무료 사주 사이트 6곳 모음 (진짜 무료 사주풀이)

정확한 무료 사주 사이트 리스트를 공유한다. 사주를 보고싶긴한데 돈을 내고보고싶지는 않다면 무료 사이트를 이용해보자. 진짜로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정리해봤으니 마음에 드는 곳을 이용해보면 되겠다.

정확한 무료 사주 사이트 모음

일단 6개 무료 사주 사이트를 공유해보겠다. 앞으로 더 알게 되면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고산철학관 자미두수 무료 사주

조선일보에 일일운세를 연재하시던 분이 운영하는 사이트라고 한다. 고산 철학관이라는 사이트로 자미두수라는 성리학을 이용한 사주풀이를 이용할 수 있다. 성격부터 배우자에 관한 내용 등 전반적인 내용을 가볍게 보면 되겠다. 되게 일반적이지만 은근 맞아떨어지는 것 같아서 이게뭐지 싶은 느낌이 든다. 사주란 이런것인가!

고산철학관-무료윤세
고산철학관-무료사주

신한라이프 무료 사주

신한라이프 홈페이지에서 평생운세를 볼 수 있습니다. 사주 분석을 해서 평생의 운세를 풀어주기때문에 생년월일, 태어난시간을 정확하게 입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신한라이프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혜택 – 생활서비스 – 운세/사주 – 정통운세 – 평생운세 메뉴를 이용하세요. 신한라이프 운세서비스는 무료이지만 다양한 운세와 사주를 볼 수 있다. 가장 깔끔하고 정돈된 사이트를 원한다면 여기를 추천한다.

신한라이프-무료사주
신한라이프-무료사주

운세플러스 당사주 인생총운

운세플러스라는 운세사이트에서 무료운세를 제공한다. 전체메뉴를 눌러 무료 운세 중에서 인생총운 또는 평생운세를 보면 된다. 당사주라는 사주풀이 방법으로 인생 총운을 해석해준다. 인생의 길흉화복을 확인해보자.

운세플러스-무료사주
운세플러스-무료사주

아시아경제 무료 사주

아시아경제 뉴스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무료 사주 서비스를 이용해볼 수 있다. 정통 사주 외에도 오늘의 운세, 당사주, 궁합, 신년운세, 토정비결 등 다양하게 제공하기때문에 즐겨찾기 해놓고 이용하면 좋다. 내 전성기는 언제일까. 대부분 사주풀이는 존댓말이 아닌 편한 말투로 써있더라.

아시아경제-무료사주
아시아경제-무료사주

팔자닷컴 무료 사주

아주 오래된 사이트로 팔자닷컴이라는 곳이 있다. 무료로 운영되고 있으니 가볍게 이용해보자. 완전무료라고 강조해두었다. 광고로 운영되는 곳이다보니 광고가 많이 붙어있다는 것만 알아두자.

팔자닷컴-무료사주
팔자닷컴-무료사주

농협 신비운 무료 사주

농협 신비운이라고 알려진 사이트로 역시나 무료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정통운세에서 평생운세를 선택하면 사주정보를 입력해 사주풀이를 볼 수 있어요. 무료 사주 외에도 생활운세, 궁합, 로또번호. 토정비결 등 다양한 운세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농협신비운-무료사주
농협신비운-무료사주

이 외에 무료 운세 사이트는 아래 글에 정리해두었습니다.

무료 운세 사이트 추천 및 공유 | 오늘의운세 사주 신한생명 농협 신비운 아시아경제 뽐뿌 조선일보 포춘에이드

Last Updated on 2023-09-21 by tipmad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