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운세 사이트 추천 및 공유 | 오늘의운세 사주 신한생명 농협 신비운 아시아경제 뽐뿌 조선일보 포춘에이드

무료 운세 사이트 공유해본다. 나도 종종 오늘의 운세나 사주, 꿈해몽 같은 것을 보고 싶을 때 방문하는 곳이다.

무료 운세 사이트 추천

무료로 운세 보는 사이트 총 8곳을 소개한다. 각자 이용하기 편리한 사이트를 즐겨찾기 해놓고 쓰면 좋을 것 같다. 오늘의운세, 띠별운세, 주간운세, 별자리운세, 월간운세, 주간운세, 궁합, 정통사주 등 각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무료 운세 서비스의 종류는 다르다.

네이트 무료 운세 사이트

네이트 포털에서 무료 운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nate에 접속한 후 [무료운세] 탭을 누르면 다양한 무료운세 서비스가 나온다. 로그인 없이 주간 띠별운세, 월간 띠별운세 정도는 가볍게 이용할 수 있다. 일부 서비스는 로그인을 해야한다.

nate-무료운세
nate-무료운세

네이트 운세 사이트 바로가기

아시아경제 사이트 무료 운세 서비스

아시아경제 사이트에서 무료 운세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도 추천한다. 신문사에서 꽤나 좋은 질의 무료 운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정통사주에서부터 토정비결, 오늘의 운세, 신년운세, 궁합 등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다. 아시아경제 사이트 링크는 아래 링크를 이용할 수 있다.

아시아경제-무료운세
아시아경제-무료운세

아시아경제 무료운세 보러가기

신한라이프 홈페이지 무료 운세 서비스

신한라이프 홈페이지에서 [혜택 – 생활서비스 – 운세/사주] 메뉴를 이용하면 다양한 무료 운세를 볼 수 있다. 월간 종합운세, 평생운세, 토정비결 뿐 아니라 오늘의 운세, 오늘의 타로, 주간 종합운세, 궁합도 볼 수 있다.

신한라이프-운세
신한라이프-운세

신한라이프 운세 보러가기

농협 홈페이지 무료 운세 서비스

농협 무료 운세는 예전부터 유명했다. 매년 신년운세와 토정비결까지 무료로 볼 수 있어서 가장 추천하는 사이트이기도 하다. 다른 곳은 몰라도 농협 무료 운세 사이트는 즐겨찾기 해두자.

농협-운세
농협-운세

농협 운세 보러가기

포춘에이드 무료 운세

포춘에이드에서도 무료 운세 서비스를 제공한다. 운세보는 사이트에서는 요즘 왠만해서는 무료 운세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고 대부분 유료로 전환하거나 로그인을 해야하던데, 포춘에이드는 아직 무료이다.

포춘에이드-운세
포춘에이드-운세

✅ 포춘에이드 무료 운세 보러가기

네이버 무료 운세 보기

Naver 포털에서도 무료 운세를 볼 수 있다. 종합운세나 사주까지는 아니고, 오늘운세, 띠별운세, 별자리운세 3가지를 볼 수 있다. 그냥 심각하지 않게 간단히 오늘 내 운세가 어느정도인지 보고싶을 때 이용하면 좋다.

검색창에 ‘운세’를 검색하면 광고 아래쪽에서 다음과 같은 검색 메뉴를 볼 수 있다. 여기에 성별, 생년월일시를 입력하고 조회하면 된다.

네이버-무료운세
네이버-무료운세

ZUM 무료 운세

ZUM 포털에서도 무료 운세를 볼 수 있다. 방법은 네이버 무료 운세와 동일하다. 검색창에 운세를 검색한 후 화면을 조금 아래로 내리면 띠별운세 메뉴를 볼 수 있다. 가장 부담없는 것이 바로 띠별 오늘의 운세이다. 가볍고 재밌게 보는 용도로 사용해보자.

ZUM-무료운세
ZUM-무료운세

Daum 무료 운세

다음 포털에서도 역시 무료 운세 서비스를 제공한다. 검색창에 운세를 검색하면 띠별운세, 별자리운세, 사주를 이용한 운세를 볼 수 있다. 오늘의 운세 뿐 아니라 이번주, 이달 월간운세, 올해 운세까지도 볼 수 있다. 포털 중에서는 가장 다양한 무료 운세인 것 같다.

daum-무료운세
daum-무료운세

이상으로 총 8가지 무료 운세 사이트를 소개해보았다. 부디 심각하지 않게 가볍고 재미있는 무료 운세를 즐기기를 바란다.

Last Updated on 2023-09-21 by tipmad

답글 남기기